루나틱 하이와 콩두 판테라의 이전 결승전을 본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다음 시즌의 오버워치 APEX 관련 소식들이 빠르게 날아오고 있습니다.
벌써 조 지명식을 통해 16강 조편성이 모두 완료되었고 그에 맞게 개막전 날짜도 모두 정해졌다고 합니다.
티켓팅은 벌써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빠르게 관련 정보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6강(예선) 조편성 결과
어제 오후 6시, OGN 에서 생방송으로 오버워치 APEX 시즌4 조 지명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시보기 클릭) 이전 시즌 1위 ~ 4위가 각각 A~D조에
먼저 배정된 다음에 자신의 그룹에 어떤 팀을 배치할 지 고른 후, 선택된 팀이 동일하게 또 선택하는 방식의 스네이크 방식으로 이뤄졌는데요.
그 결과 위처럼 매우 흥미롭게 조편성이 완료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황제의 러너웨이 합류 소식에 죽음의 조가 된 A조가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개막전
개막전은 위 매치업 내용대로 8월 11일(금) 오후 7시에 진행됩니다. 이전처럼 생방송은 OGN 채널 혹은 OGN 유튜브 채널로 보실 수 있구요.
다만 원래 개막전은 D조 1경기, C조 1경기로 진행될 예정이였는데 D조 1경기를 진행할 예정이였던 LW Blue 팀에 소속되어있는 딜러
새별비 선수와 플라워 선수가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의 폴란드 귀국 일정으로 콩두 측의 양해를 받아 매치업이 변경되었습니다.
티겟팅
개막전 티켓은 오늘 오후 6시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이후 경기들은 8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서 30분 간격으로 티켓이 오픈됩니다.
그니까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 경기, 6시 반에는 다음주 수요일 경기, 7시에는 다음주 금요일 경기 티켓이 오픈되는거에요.
티켓 마감은 경기 당일 오후 5시에 이뤄지구요. 이외에 티켓 구매, 자세한 안내사항은 티켓링크 E스포츠 페이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 APEX 시즌4 경기 진행과 관련된 참고사항
외부 일정들을 고려해 개막전을 포함해 3주 동안에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후 7시에 경기가 진행되며
이후 8월 29일(화)부터는 이전처럼 다시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에 경기가 진행됩니다.
월드컵 같은 일정을 고려한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