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23번째 오버워치 영웅, 솜브라 스킨 뭐뭐 있을까? (퀄리티는?)
정확히 어제 새벽 4시쯤, 오버워치 테스트 서버에서는 블리자드에서 언급했던 내용대로
역대급 희대의 관종 캐릭터라 불리던 솜브라를 드디어 테스트서버에 업데이트 시켰습니다.
새로운 공격군 캐릭터이면서 '해킹' 이라는 컨셉으로 적진을 뒤에서 뒤흔드는 카운터 역할의 영웅인데요.
이 '해킹' 이라는 컨셉에 맞춰서 다양한 솜브라 스킨들도 만들어져 나왔습니다.
과연 이번 영웅에게는 여러분들의 마음에 들어하실만한 퀄리티 있는게 나왔을까요?!
■ 오버워치 솜브라 스킨 목록 - 2016.11.08 테섭기준
일단 개인적으로, 그리고 여러 유저들의 의견을 통합해서 말씀드리자면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이번에도 어느 영웅들에 못지않게 퀄리티가 괜찮은 것들이
< 한두개 정도씩은 있다 >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솔직히 이번에는 솜브라 스킨보다는
하이라이트를 해킹이라는 컨셉에 좀더 맞추고 연구하고 공들여서 만든 것 같더라구요.
(살다살다 팟쥐 해킹을..) (당하면 진짜 기분 더러울듯 ㅎㅎ)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본격적으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모습들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먼저 '기본' 입니다. 왠만한 다른 것들보다 이 기본이 더 낫다는 평가가 돌 정도로 잘만들었다고 봅니다.
( 단편 애니메이션 때문인가 )
무기는 요렇게 이녀석을 상징하는 해골 모양의 아이콘과 이름이 부착되어있는 기관단총이구요.
다음으로 75 크레딧으로 살 수 있는 평범한 것중에 하나인 '노체' 입니다. 블랙 스타일~
연두 + 파랑색 조합의 마르.
연두색이 눈에 띄는 씨드로.
붉은 계열의 색과 검은색이 담겨져 있는 인센디오.
지금까지 75 크레딧 짜리들을 봤을 땐 주관적으로 이 인센디오랑 위에 블랙 스타일의 노체가 괜찮은듯해요.
이제 250 짜리 보라색 옵션들입니다. 씨드로에서 좀더 업그레이드 된듯한 느낌의 글리치.
기본에서 업그레이드 된 것 같은 스멜을 풍기는 바이러스. 총 두가지가 있네요.
난 바이러스가 마음에 든당. ( 근데 왜 얘를 보면 웹툰 프리드로우에 나오는 구하린이 떠오르는거지 )
이제 전설입니다. 아나 때도 그렇고 왠만한 괜찮은, 유저들의 입에 마구 오가는 그런 것들은 모두
전설 옵션에 포진을 하고 있었는데 과연 이번에는..!
첫번째는 '로스 무에르토스' 입니다. 좀더 사이코 버전이 된 느낌이야.
로스 무에르토스와 같은 디자인의 다른 색상이 입혀진 '아쏘까르' 총 두가지가 있습니다.
이 아쏘까르는 왠지 그그 이름이 기억은 안나지만 위도우 옵션들 중에 하나랑 색상이 비스무리하네요.
그리고 저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여러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버 스페이스'.
해외 레딧의 메인 이미지가 되기도 했고 멋있다는 느낌과 걸크러쉬 느낌이 잘 섞여진 느낌이랄까요.
( 지금 테섭에서도 이거 사려고 크레딧 모으는 중임 )
심지어 기관단총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요. 하앍.
그리고 아까 로스 무에르토스 때처럼 사이버 스페이스와 동일한 디자인, 다른 색상이 입혀진 '증강현실' 도 있습니다.
몇몇 여성 유저들이 이 증강현실을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남자는 사이버 스페이스 뭐 이런 느낌이랄까.
추가로 황금무기 디자인은 요러합니다. 나중에 장인이 되었을 때 이것을 가지고 있겠지.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오버워치 솜브라 스킨들도 그럭저럭 잘나왔지만
블리자드에서 그리 공을 들인 것 같다는 하이라이트 연출들이라던지, 스프레이라던지 이런 아이템들도 꼭 여러분들이 봐보셨으면..!
결론은, 지금 당장 테스트서버에 접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