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 2016 행사에서 공개된 앞으로 오버워치에 추가될 것들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게임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히오스(시공의 폭풍 속으로!!), 그리고 갓겜 옵치를 만든
거대 게임사 블리자드에서는 매년 블리즈컨이라는 게임 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열렸고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가고 있지요.
그리고 매번 행사때마다 중요한 자사 게임 관련 업데이트 소식들을 전해왔던만큼, 이번에도 우리 오버워치 유저분들이 열광하실
새로운 업데이트 예정의 소식들이 찾아왔답니다. 이중에서 중요한 소식들을 꼽아 정리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1. 새로운 공격형 신캐릭 솜브라(Sombra)
이번 블리즈컨 2016 행사를 오프닝 세레모니 시간때부터 실시간 방송 등으로 봐보신 분들은 잘아실겁니다.
블리자드 CEO가 자사 다른 게임들의 간단한 소개를 거쳐 블리즈컨 2016 오버워치 설명 타임이 되고,
제프 카플란 등의 개발진들이 옵치를 릴리즈 하는 모습을 보이는 장면에서 화면이 지지직.. 거리면서 솜브라가 뙇 공개가 되었지요.
( 솜브라의 궁극기인 EMP를 발동하는 장면, 범위내에 있는 방벽, 보호막, 영웅들을 모두 해킹해버립니다 )
이번 23번째 새로운 캐릭터인 솜브라에 대해 간략하게 미리 설명을 해드리자면 < 해킹 > 이라는 컨셉트를 가진 공격군 여캐입니다.
기관권총을 기본무기로 해킹, 열광학 위장술, 위치변환기 등의 스킬들로 빠르고 은밀하게 적진에 침투에 적진을 흔들어놓는 방식의
플레이를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어요. 이제는 겐트위한솜인가 ㅎㅎ..
( 자세한 캐릭터 설명은 이곳을 눌러 공홈에서 확인! )
■ (+추가) 행사장에서 공개된 솜브라의 모든 영상들
오프닝 세레모니에서 당시 솜브라와 관련되어 처음으로 공개된 단편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
이번에도 블리자드의 애니메이션답게 고퀄리티를 뽐내며 걸크러쉬 매력을 터쳐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영상이기도 합니다.
위 단편 애니메이션, 잠입 편이 나온 다음에 아나가 나올 때처럼 신규 영웅의 배경 이야기를 주제로
공개된 추가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 고아였던 과거에서
해킹이라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살아남고 자라온 생애의 과정을 확인할 수 있지요.
■ 2. 두가지의 신맵, 탐사기지 : 남극 및 오아시스
드디어 독일의 아이헨발데에 이어 새로운 맵이 또다시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두가지가 한꺼번에 공개가 되었고
각각 11월달(탐사기지 : 남극), 12월달(오아시스)에 테스트 서버를 통해 먼저 추가된다고 합니다.
※ 참고사항 : 아래 신맵들의 더많은 모습들을 보고 싶다구요? 여기를 눌러 이머저로 확인해보세요.
첫번째는 이번주에 솜브라와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새로운 게임모드와 함께 테스트 서버에 추가될 < 탐사기지 : 남극 > 맵입니다.
이 맵은 따로 화물을 미는 화물맵도 아니고, 거점을 점령하는 쟁탈전 맵도 아닙니다. 곧 설명해드릴 새로운 게임모드인
아케이드 모드에서 추가되는 1 vs 1, 3 vs 3 대결 전용 맵이라고 합니다. ( 맵 크기가 일반 맵들보다 좁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
이 탐사기지 : 남극 맵에는 기후학자인 메이의 스토리가 담겨져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메이는 수십년전 지구에 발생하고 있는 기후 이상 현상을 연구하기 위해 이곳에서 연구를 해왔었다가 엄청난 규모의 극지 폭풍에
휩싸여 살아남기 위해 동료들과 위에 보이는 캡슐에 들어가 동면 상태에 빠졌었답니다. 하지만 결국 살아남은건 메이 혼자뿐이라고..
■ 3. 기존의 난투는 사라진다, 새로운 게임모드 '아케이드'
■ 4. (히오스가 또..) 히오스 15판을 하면 준다는 겐지 신스킨, 오니 겐지
레스토랑스들이 기어코 해냈습니다. 이번에 블리자드에서 자사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줄임말 히오스) 15판을
친구와 함께하면 위와 같이 무서우면서도 멋있는 모습으로 무장한 겐지 신스킨, 오니 겐지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조건은 단지 플레이입니다. 승리할 필요는 없구요. 11월 15일부터 12월 1일까지만 지급하는 한정 스킨이라고 합니다.
■ 그외에 주요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