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소개해드리는 오버워치 패치노트 포스트입니다. 내일부터 오버워치 판에서 가장 큰 프로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
첫시즌이 시작될 예정인데요.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블리자드에서 탄탄히 준비해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 패치 사항도 주로 리그와 관련된 컨텐츠, UI의 업데이트입니다.
하이라이트 : 오버워치 리그 팀 스킨 추가
오늘 오버워치 패치노트의 하이라이트는 유저들이 리그 스킨을 게임 내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겁니다. 리그 스킨은
실제로 리그 경기에서 프로 선수들이 게임 내에서 팀 져지처럼 착용하게 될 게임 스킨인데요. 맨 처음에 접속하시면 100개의
리그 토큰이 무료로 주어지며 오버워치 리그 메뉴에서 이 리그 토큰으로 원하시는 리그 팀 스킨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업데이트
오버워치 리그 경기가 진행 중일 때, 메인 화면에 추가된 오버워치 리그 메뉴를 통해 경기를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겐지의 튕겨내기, 투사체를 차단하는 능력(방벽, 빙벽 등)을 향해 무기를 발사할 때, 명중률이 증가하거나 감소하지 않습니다.
[플스 / 엑스박스] 의사소통 메뉴의 모든 선택지를 각 게임 패드 버튼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스 / 엑스박스] 웅크리기 / 일어서기 전환 설정 대신, 누르고 있으면 웅크리기를 활성화할 수 있는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플스 / 엑스박스] '아군 조준 보정 수준' 설정이 아나의 조작 설정에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젠야타의 부조화의 구슬과 조화의 구슬이 대상의 생명력 막대를 표시합니다. 위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이외에 이번 오버워치 패치노트에서 수정된 버그 항목들은 공식 블로그 글(클릭)을 확인해주세요.